중고 직거래 장터 아이베이비에서 우리아이 유아용품 안전거래하기

핫딜|2017. 6. 20. 18:48


아이가 있는 주부분들이 선호할 만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이용품, 엄마용품, 책, 쇼핑몰 등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는 중고 직거래 장터인 아이베이비가 있습니다. 에스크로 안전거래 서비스 제공으로 인해 안전하게 직거래를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보다 저렴하게 택배를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책팔기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중고 직거래 장터 아이베이비에서 우리아이 유아용품 안전거래하기



아이베이비를 유용하게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공지사항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벤트, 점검, 거래 정보들이 올라오기에 좋은 정보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도움말 서비스도 처음 이용을 하는 주부분이시면 참고를 하시기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베이비의 전반적인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우리 아이 용품을 판매를 하거나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하기도 하고, 예쁜 아이 옷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아이가 원하는 옷이라면 선물용으로도 구매를 해도 좋을 듯 하네요.




엄마용품도 있습니다. 주부분들이라면 옷에 대해 정말 많은 관심이 있으실 거에요. 누구나 좋은 패션 감각을 가지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엄마용품을 잘 살펴보면 제법 괜찮은 옷들이 많습니다. 한 번씩 목록을 꼼꼼히 확인해보는 습관도 들이는 것도 좋습니다.



책도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베에 책팔기 서비스를 이용을 하면 직접 방문을 하여 도서를 매입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직거래 불안함을 느끼신다면 아베에 책팔기 서비스를 활용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안입니다.



다양한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용품을 구입 후에 후기마당에 글을 남기면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도 꾸준히 하면 할수록 혜택이 있습니다. 이왕 아이베이비 이용을 하는 거 제대로 이용을 하는 것도 알뜰 쇼핑에 도움이 됩니다.



이벤트도 놓치지 않는 것도 당첨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꾸준히 참여를 하는 것이 확률적으로 보면 당첨이 될 수도 있습니다.



롯데 슈퍼라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생활필수품, 음식, 과일 등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베이비를 통해 구입을 한 회원이라면 1% 마일리지 추가 적립이 된다는 점입니다.


거래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심하고 거래를 할 수 있는 안전거래 서비스입니다. 2003년 부터 총 30만건 이상 꾸준히 이용을 하고 있으며, 편리성과 신뢰성이 높습니다. 6월 한달 간 GS25, CU 편의점 택배가 500원 할인이 되니 택배 거래를 할 때 유용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