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오피스365 대학생 누구나 오피스 무료 체험하기

핫딜|2017. 6. 16. 23:37


문서를 작성, 엑셀 작업 및 발표 자료를 만들 때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을 많이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무실, 가정, 학교 등에서 이용을 할 만큼 효율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대학생이라면 오피스를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직 오피스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았다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오피스365 대학생 누구나 오피스 무료 체험하기



오피스365 대학생 요금은 4년 동안 99,000원으로 대학, 대학교의 학생, 교직원 또는 직원용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총 4대의 기기에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 가능하다면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1TB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피스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피스 365 대학생을 선택을 하는 이유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에서 든지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오피스 365 대학생을 설치를 하면 전체 오피스가 설치가 됩니다. 새로운 버전의 워드, 파워포인트, 원노트, 아웃룩 등 원하는 기기에 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PC나 Mac, 테블릿 2대와 스마트폰 2대에서 오피스를 이용을 할 수 있으니 급하게 자료를 수정을 하여야 할 때 스마트폰을 통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로 언제나 바로 엑세스를 할 수 있습니다. 최신의 자료들로 편집을 하고 공유를 할 수 있으니 좋은 점이 많습니다.




현재 버전에 안주 하지 않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최신의 상태를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에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엑세스, 아욱룩, 원노트, 원드라이버 등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엑세스입니다.



오피스365의 다양한 혜택



오피스365의 한 달 이용 가격은 8,900원입니다. 부담 없이 사용을 할 수 있고, 최신 업데이트 지원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용량도 제법 1TB를 제공을 합니다.


무료로 1개월을 체험을 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이 된다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최신의 자료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홈을 이용을 한다면 최대 5대의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오피스365를 이용을 하고자 한다면 좋은 정보입니다. 결제 후에 바로 다운로드를 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