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추천 일상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릴렉스테크 가성비 안마의자

핫딜|2017. 6. 13. 23:39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 건강을 챙기기란 쉬운 일이 아니에요. 피로도에 박카스를 먹지만 누적이 된 탓인지, 제대로 풀어주지 못해서 피로함이 생겨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을 텐데 하루에 단 15분이라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가성비 안마의자를 사용을 한다면 건강도 챙길 수 있도, 기분도 좋아지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안마의자추천 일상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릴렉스테크 가성비 안마의자



12주년 특별혜택으로 원하는 장소에서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건강전문가가 추천을 한 릴렉스테크 안마의자로 누적된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활기찬 생활을 위한 방법입니다.



매장에 직접 가기에 번거로운 부분들이 많습니다. 의자를 차에 실어야 하고, 집에 내려서 옮겨야 하는데 매장에 가지 않고도 찾아가는 VIP 체험서비스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틈새시간인 점심시간, 멀리 계신 부모님, 회사에서 체험이 가능합니다.




12주년 특별 혜택으로 렌탈 고객에게 무상 AS 39개월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전자제품 A/S 기간은 1 ~ 2년인 것에 비해 릴렉스테크 안마의자는 무려 3년 3개월이니 효율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할인가로 선납금 진행 시에 최고의 가격으로 할인이 되고, 체험, 등록비, 설치비 전액 무료입니다.



안마의자에는 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다이나믹 3D, 스트레칭모드, 하루15분 9가지 모드, 무중력 ZeroG, 에어마사지가 있는데 이 중에 하루 15분 9가지 모드를 꾸준히 하는 것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기존제품과 달리 이동하기 편하도록 발바닥 롤러가 4개가 있습니다. 안마의자 가격, 렌탈 비용은 타 제품 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번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선택을 하는데 있어 좋은 안목을 기를 수 있습니다.



활기찬 하루를 보내기 위해, 지속적인 건강을 챙기기 위해 릴렉스테크 안마의자를 추천을 합니다. 1 : 1 담당컨설턴트를 배정을 하여 보다 효율적인 무료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허리가 좋지 않은 분들도 안마의자를 이용을 하고 난 후에 좋아진거 같아요. 우리가족의 건강을 책임질 안마의자를 한 번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