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노하우 20대, 30대, 40대, 50대의 연령대 재테크 방법 추천

핫딜|2017. 4. 23. 01:57

요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바로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돈을 어떻게 해야 꾸준히 모으고 제대로 관리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지만 때로는 실천을 하기 쉽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적금을 꾸준히 하는 방법도 좋지만 어떻게 하면 제대로 된 재테크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만 알더라도 현명하게 돈을 모으실 수 있습니다.



20 ~ 50대의 연령대 별로 돈을 사용을 하는 방법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20대 ~ 30대에는 주로 결혼을 준비를 하여야 하는 시기이므로 이 때에 제대로 준비 및 실천을 한다면 실패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합니다. 연령대별 재테크노하우를 소개하겠습니다.


20 ~ 35세 재테크 방법



처음으로 취업을 하거나 안정되고 기대할 수 있는 생활을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조급한 마음을 갖는 것 보다는 끈기를 가지고 인내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돈을 절약을 하면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투자성향을 제대로 파악을 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적합한 금융상품을 통해 목돈을 만들어야 합니다.


35세 ~ 50세 재테크 방법



인생에 있어 이 시기는 황금기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이루어 놓았던 성공이나 자기완성을 통해 승진하여 지금까지 준비하였던 능력을 선보이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 가장 준비를 하여야 할 것이 바로 노후대비입니다. 노후대비를 위해 연금 활용, 자녀교육비, 부모님 치료비 등의 목돈 지출 등의 여러 항목에 대하여 미리 예측을 하여 남는 돈으로 어떻게 현명하게 투자를 하여야 할 지에 대한 철저한 투자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50 ~ 60세 재테크 방법



이 시기가 되면 성공을 이룬 사람과 실패를 한 사람으로 부류가 나뉘어 지게 됩니다. 스스로에 대하여 행복감을 느끼고 있는지에 대한 것이 아닌 오로지 현재 재무적인 상황만을 보고 판단을 합니다.


만약에 평소에 이루고 싶었던 성공을 이루었다면 꿈꾸어 오던 하고 싶었던 일들을 보유하고 있는 금전과 연결을 시켜 당장 낼 수 있는 눈 앞의 수익보다는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안정성에 중점을 두어 행복한 마음으로 하고 싶은 일을 찾으시면 됩니다.


반면에 실패를 하였더라도 과거에 있어 잘못된 재테크 습관에 대해 당장 후회 보다는 실패를 하게 되었는 이유를 제대로 분석을 하여 실패가 재발 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어느 정도의 위험성이 존재하는 시기이더라도 일정한 수익이 날 수 있는 현명한 투자를 하시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리치클래스 재무설계 센터는?


노후대책, 내집마련, 은퇴설계, 종자돈 만들기, 목돈 만들기, 자녀교육자금 만들기, 목적자금, 재테크, 연령대별 재테크, 펀드 투자설계, 보험리모델링무료재무설계를 통해 가계 금융과 관련하여 무료 재무설계를 실시하고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리치클래스 재무설계 무료 상담신청하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