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랜딩페이지제작, 홈페이지제작비용전문은 BJ Design Group

카테고리 없음|2017. 4. 22. 19:50

기업, 병원, 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안내 및 홍보용으로 사용되어 지고 있는 것은 홈페이지입니다. 인터넷이 활성화 되기 시작을 하면서 홈페이지들도 조금씩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심플한 홈페이지가 정말로 대세인 시절도 있었습니다.


요즘은 랜딩페이지가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만큼 예쁘고 멋스러운 퀄리티를 자랑을 하고, 오랫 동안 기억이 될 수 있기에 선호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랜딩페이지제작 전문 그룹 BJ Design Group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랜딩페이지제작 전문 BJ Design Group



BJ Design Group은 웹 랜딩페이지 전문으로 하는 그룹이자 여러 포트폴리오를 보유를 하고 있을 만큼 자신감 있는 퀄리티를 자랑을 합니다. 국내 최초로 모든 랜딩페이지를 단일가로 적용을 하면 100만원 이하입니다.



높은 수준의 비주얼을 지향을 하기에 신속하게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충촉을 시킵니다. PC + Mobile 모두 최적화된 디자인을 구성을 하기에 스마트폰에서도 눈여겨 보실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에 삽입되는 로고는 무료로 제작이 됩니다.



현재 BJ Design Group에서 보유를 하고 있는 포트폴리오입니다. 해당 기업 및 업종에 맞게 제작이 되고, 손 쉽게 접근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매료됩니다.





제작 프로세스는 6단계입니다. 우선 포트폴리오 랜딩페이지 고유넘버 체크를 한 후에 전화 또는 상담요청을 합니다. 제작기간 및 스타일 상담 컨설팅 후에 계약을 진행하면 바로 기획 및 제작을 시작을 하게 됩니다. 클라이언트와 컨펌 후에 오픈을 하기에 따로 서비스 옵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기능, 공지사항, 통계 확인이 가능합니다.





BJ Design Group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 102길 17 BJP 빌딩에 위치하고 있고 교통수단으로는 지하철 연주역 근처에 있습니다.


요즘은 모바일 사용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모바일로도 최적화 페이지가 제공이 되기에 깔끔한 랜딩페이지를 마케팅에 활용을 하신다면 좋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홈페이지 랜딩페이지제작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제작에 있어 방향성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