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초보전화영어 효과적으로 영어실력 늘리기

핫딜|2017. 4. 21. 14:14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어 지고 있는 언어는 영어일 만큼 글로벌 시대입니다. 해외여행 갈 때는 필수적으로 간단한 대화라도 영어로 오가기도 합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나 실력이 부족해 대화를 제대로 못해본 적도 있을 거에요. 기회가 왔는데 제대로 발휘를 하지 못하거나 타이밍을 놓친 경우입니다.



이럴 때 우선 먼저 다가가서 간단한 대화라도 시작을 해보시는 것도 자신감을 키우는데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직장인이라면 영어를 배워야 하는데 시간이 없어 배우질 못하시는 분도 있을 텐데 장소에 제약 없이 영어를 학습을 할 수 있는 곳은 바로 메이킹스피커입니다.


영어초보전화영어 메이킹스피커



메이킹스피커는 학습자의 현재 실력과 상황에 맞게 꼼꼼하고 체계적인 단계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공부를 하고자 마음을 먹어도 빠쁜 생활로 인해 제대로 학습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직장인, 학생들을 위해 출시되어 대화를 하고자 회화 공부가 필요한 수강생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영어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수강생의 정확한 레벨측정 후에 맞춤식 클래스를 제공을 한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테스트 시에 측정이 된 회원의 레벨에 맞추어 클래스 매니저가 해당 커리큘럼을 컨설팅 및 상담을 통해 최적의 클래스를 제공을 합니다. 전화수업, 화상수업은 수강생의 실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 보다 실력이 향상된 자신을 만날 수 있으로 기대합니다.



메이킹스피커 입문과정은 처음으로 영어를 시작을 하시는 왕초보, 초심의 마음을 갖고 영어를 시작하실 수강생분들을 위한 과정이자 1 ~ 2개월 완성과정입니다. 기초적인 발음규칙, 기초적인 단어를 익힐 수가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응용 및 꾸준한 연습을 한다면 실력 향상의 지름길이 되실 수 있습니다.




영어 커리큘럼입니다. Level 1 ~ 10으로 나뉘어 집니다. 상위 레벨로 갈 수록 영어의 수준은 높습니다. 하지만 늦었다고 생각을 할 때가 가장 빠를 때입니다. 기초 부터 탄탄히 실력을 쌓아나가고 내공을 키운다면 충분히 Level의 수준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수강생 후기를 보더라도 하루의 10분을 꾸준히 버릇 처럼 전화를 하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영어는 반복입니다. 부담 없는 시간이자 장소에 큰 제약이 없기에 틈새시간에 통화를 하더라도 영어 실력을 조금씩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 1 맞춤 교육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지는 메이킹스피커는 수강생의 정확한 레벨 측정과 엄격한 교육 및 관리로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바쁜 생활로 인해 영어 공부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학생, 직장인이라면 장소에 제약이 없이 언제 어디서나 적은 시간을 활용을 하여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1 : 1 무료 레벨테스트를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이킹스피커 1 : 1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하기]


홍보배너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