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터카 견적 컨설팅 오토다이렉트카에서 활용하기

핫딜|2017. 4. 19. 20:28

전 세계적으로 갈 수록 경제가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신차를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경제는 좋아지긴 커녕 각종 물가 및 세금이 계속 증가합니다. 심지어 대중교통비도 조금씩 가격이 올라갑니다.



이런 탓에 현명하신 분이라면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찾습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구입을 하기 위해 비용에 대해 부담스러운 부분들이 많을 거에요. 자동차 관련 대출을 내어 구입을 하거나, 심지어는 구입에 있어 망설이는 부분도 있습니다. 대출 이자에 대한 부담도 어느 정도 있을 거에요.


이러한 고민을 어느 정도 해결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업계 최초로 장기렌터카 견적 컨설팅을 통해 구입이 가능한 곳 오토다이렉트카입니다.


오토다이렉트카의 장기렌터카 서비스



장기렌터카는 차량을 선택을 하는 것 부터 하여 구매, 관리, 차량 처분까지 복잡한 업무절차를 대행하여 차량관리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통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을 하기 위해 차종을 보기 마련인데 오토다이렉트카에서는 국산차 및 수입차 전차종을 확인해보실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현명하게 차량을 구입하는 방법



개별 소비세 인하가 장기렌터카에 미치는 영향



실속있는 장기렌터카 서비스



보통 차를 사는 것 부터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똑같은 차량을 좋은 가격 및 서비스, 품에 들어오기까지 기다리기 힘드시다면 빠른 출고 / 즉시 출고 가능한 상품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매 월 달라지는 차량 특가 이벤트가 있어서 매 달 마다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장기렌터카가 실속이 있는 이유는 경제성과 편의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갖추었습니다. 예를 들어 현대자동차 LF소타나 2.0을 48개월 이용 시에 376만원 절감효과가 있고, 그랜져HG 3.0 프리미엄은 1,467만원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만 보아도 가격을 비교하는 데 있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초기비용(취급수수료, 공채할인, 취등록세), 자동차세(자동차세 뿐만 아니라 개인자산을 기준으로 하는 각종세금 절감가능), 보험료(사고가 발생을 하여도 보험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는 0원입니다. 사업자 100% 손비처리로 인한 절세효과가 있습니다.



가격만으로 보아도 차량을 구매를 하여야하는 고민을 덜 수 있고, 보다 현명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장기렌터카의 장점으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러 렌트사 마다 옵션, 서비스, 연체이자율 등의 다양한 조건들이 많기에 개인이 알아보기 쉽지 않은 부분들이 있습니다.


이제는 오토다이렉트카에서 1 : 1 무료로 개인 맞춤 상담으로 렌터카의 상품들을 각 각 비교해보고 현재 자신의 상황에 꼭 맞는 조건으로 업체와 서비스를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계절과 시즌에 상과없이 꾸준한 수요가 있습니다.


(단, 24개월 미만의 단기렌트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중고차 및 판매하지 않는 구형차종은 렌트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