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및 세미나에 필요한 역삼역 스터디룸 저렴하게 이용하기

핫딜|2017. 3. 28. 00:36

매년 마다 자기계발을 위해 시간을 투자를 합니다. 교육, 세미나, 행사 등에 참석을 하기도 합니다. 자기 만의 시간을 가지는데 때로는 스터디룸을 이용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구하는 것이 쉽지 않을 테고, 카페에서 하기에는 주위의 시선이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을 하는 장소가 있습니다. 바로 역삼역 스터디룸입니다. 역삼역 스터디룸에서 교육 및 세미나, 공부를 하실 수 있는 공간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유용한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역삼역 스터디룸 강의장


스터디룸


역삼역 스터디룸은 총 50명이 사용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기에 문자 문의 및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책상 자리와 계단식 의자 좌석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강사분은 프로젝터 및 화이트보드를 사용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가르치실 수 있습니다.



교육


독서모임이나 세미나, 강연 등의 시간을 가지시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때로는 발표를 할 수도 있고, 스터디를 하시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메이커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교육을 하시기에 충분한 장소입니다.


강의


역삼역 스터디룸의 안에 보시면 정말 아늑하고, 교육을 들을 수 있는 장소이기에 서울에 계시거나 지방에 계시더라도 충분히 찾아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강남지역에서 다른 장소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역삼역 스터디룸 오시는 길


오시는 길


오시는 길은 지하철 언주역에서 정말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역삼역 스터디룸이 여러분께 유용한 공간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