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온라인 쇼핑몰 앱스토리 만의 4가지 빅이벤트

핫딜|2017. 3. 26. 23:13

IT 온라인 쇼핑몰 중에 앱스토리가 있습니다. IT에 관련된 용품에 관련된 쇼핑몰입니다. 스마트폰 악새사리 부터 시작을 해서 차량용 기기, 케이스, 무선/영상, 보조배터리, 드론, 디지털 필수품 등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들도 많습니다.



앱스토리에서 빅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총 4가지인데 구매후기 이벤트, 럭키백, VIP맴버쉽, 출석체크 증정이 있습니다. 꾸준히 참여를 한다면 그 만큼 당첨확률이 높아지겠죠?? 알뜰족 분들이라면 참여해볼 만한 이벤트이네요.


앱스토리 4가지 빅이벤트



제품을 구매 후에 후기를 남기시는 분께는 추첨을 통해 이달의 사은품을 증정을 합니다. 인기가 많은 잭핫 아이로드i3도 있네요.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를 한다면 꼭 해보고 싶네요.



LUCKY BAG에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것도 좋아요. 100만원 상당 제품을 3만원으로 획득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니까요. 잭핫 카본 전동 킥보드, 나인봇 미니 프로,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이 있습니다. 웰빙에 관련된 제품들이 많네요. 이어폰 파우치, 가정용 충전기도 있습니다.




VIP MEMBERSHIP는 유료 멤버십 제도입니다. 가입비는 1년에 30,000원이고 가입일로 부터 1년 동안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서비스 및 혜택으로 앱스토리를 자주 이용을 하시는 쇼핑족이라면 멤버십 회원으로도 활동 해보는 것도 좋아요.



매일 출석체크 도장을 찍는 것도 잊지 마세요~! 페퍼로니 피자,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모스버거 돈카츠 치즈버거 세트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