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비만클리닉에서 여성의 아름다운 변화를 위해 가꾸기

핫딜|2017. 3. 24. 23:33

벚꽃 필 시기가 다가오네요. 3월 말 부터 4월에는 연인들이 데이트를 하기 좋은 벗꽂길을 걸어다녀도 좋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여성분들은 이 때 쯤이면 아름다움을 위해서 자신을 가꾸기도 합니다. 때로는 비만의 고민이라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때도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였는데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도 있습니다. 고민만 하다가 결국에는 해결을 못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이럴 때 대전비만클리닉을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에요.


대전비만클리닉 뱅퀴시


대전비만


뱅퀴시는 피하 지방층의 두께를 감소시켜 몸의 윤곽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시술입니다. 시술시간이 30분이라는 짧아 마취가 필요가 없습니다. 마취에 대한 부담을 전혀 가지실 필요가 없는 시술입니다. 일상 생활도 바로 가능합니다.


뱅퀴시


밸리 쉐이핑 시술은 복부, 허벅지, 팔, 다리 등의 윤곽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비만시술입니다.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을 하여 시술을 하기에 지방세포가 다시 생기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시술과정은 시술 부위에 패드를 올린 후에 뱅퀴시 고주파를 30분 정도 쐬어줍니다. 편안히 누워서 통증없이 시술이 종료가 됩니다.


시술이 필요하신분


넓은 부위의 지방 감소, 복부 처짐, 수술적 지방제거가 두려우신 분, 비만으로 인해 고민이신 분 등이 필요하신 분입니다.



대전비만클리닉 슬리미 주사


슬리미주사


슬리미주사는 얼굴과 바디에 필요가 없는 살을 빼주기에 림프순환에도 도움이 됩니다. 매혹적인 매력을 채워 줄 수 있다는 점이네요.


슬리미


빠르고 안전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대감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림프순환, 해독, 지방분해의 효과가 있습니다.


보니엘의원만의 이벤트

이벤트


보니엘의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고민있어 하고 본인에게 맞는 상담을 통해 선택을 하시는 방법도 현명합니다. 여드름에 대한 고민이시다면 완벽한 여드름과의 작별이라면 전 보다 나은 피부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


지도


대전에 위치를 하고 있는 보니엘의원은 대중교통을 통해 충분히 찾아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옐로우 아이디 (@보니엘의원)을 추가를 하시면 보다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만의 전 보다 아름다운 자신의 모습을 기대해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