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3월의 혜택 및 행운의 룰렛돌리기

핫딜|2017. 3. 23. 23:48

올 한해에 독서 계획을 세우셨나요? 목표 중에 책 읽기, 독후감 쓰기, 글쓰기, 감상문 쓰기, 블로그에 서평 남기기 등 여러 목표들이 있을 거에요. 매일 독서를 하시는 분들도 있을 테고,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 중에 도서 사이트 중에 인기있는 사이트가 인터파크입니다. 이 번에 3월 달에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신규가입 혜택 및 행운의 룰렛 돌리기가 있는데, 룰렛을 잘 돌리면 행운이 따라 줄 거에요. 책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 만한 정보네요.


인터파크 3월의 혜택


가입혜택


신규가입 시 2,000원 인터파크 도서 상품권을 제공을 합니다. 구매 금액에 제한이 없고, 30일 이내에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도서상품권


앱을 접속하면 1,000원, 설치를 하면 3,000원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하루에 2번 선착순으로 3,000원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1일 당 1회에 오전 9시 부터 오후 4시까지 선착순 200명까지 입니다. 설치 된 앱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모바일 앱에서도 출석체크를 하시면 매일 10P, 한달 개근이면 1,000P이고 출석도장 7개를 찍으시면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시에 카드 및 제휴 혜택도 있습니다. 멤버십 고객이시면 KT는 10% 추가 할인, LG U+는 최대 8,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 시에는 최대 2% 추가적립이 가능합니다.


주말특가


주말 특가도 있습니다. 유아동/만화, 음반/DVD, 외국도서 쿠폰도 있으니 놓치지 않고 챙기시길 바래요~!


이벤트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앱이 무난하게 혜택을 받으실 수 있네요. 특히나 책을 중고로 사시는 분도 계실텐데 균일가 땡처리전에도 알아보시면 가격이 저렴한 것도 많을 거에요.


행운의 룰렛


룰렛


룰렛을 돌리신다면 행운이 따라오실 거에요. 엉첨난 행운이라면 도서상품권 10,000원입니다. 적은 포인트라도 꾸준히 모으시면 큰 포인트가 되니 풍성한 혜택이 되실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