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대의 선택이 아닌 필수인 전화중국어, 화상중국어

핫딜|2017. 3. 22. 21:50

21세기는 글로벌 시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언어는 영어입니다. 우리에게 상당히 친숙한 언어이기도 합니다. 허나 한국의 이웃나라 중국은 점점 경제가 성장하고 세계에 발휘하는 영향력이 나날이 갈 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많은 관심이 중국에 있기도 합니다. 그 만큼 잠재적인 국가입니다.



중국의 인구가 13억이라는 거대한 인구라는 것을 알고 계실거에요. 대부분 중국어를 사용을 하고 있고, 한 나라의 인구가 10억이 넘는다는 것은 정말 우리나라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겠지만 중국은 현실입니다. 중국에 대한 비전과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대 전화중국어


전화중국어

명가


외국어는 듣기, 독해, 어법, 쓰기, 말하기 등의 학습영역으로 나누어지기에 말하기 학습이라면 거의 실전과 가까울 수 있습니다. 다른 영역과 다르게 독학에 한계가 있습니다. 허나 성공은 말을 많이 하고, 회화 참여를 유도 및 제대로 된 커리큘럼을 통해 보다 높은 대화의 시간을 얼마나 지속적이고 규칙적인 것에 달려있습니다.


글로벌 시대 화상중국어

화상중국어

장시간 솔루션


화상중국어는 화상칠판 솔루션 수업으로 화상 캠과 헤드셋을 이용을 하여 온라인 상으로 실시간으로 교육이 진행이 됩니다. 서로의 눈을 마주 보며 하기에 많은 교류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빠른 시간에 회화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원어민 강사진


화상중국어


제대로 된 원어민 강사님이라면 중국어를 기초 부터 꾸준히 학습을 한다면 자유자재로 말을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기실 것입니다.


일반학원과 온라인학원 비교


회화 교육


1 : 1 로 회화교육이 진행이 되기에 장소에 제약 없이 철저히 학습자 개인에게 맞추어 눈높이 교육을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결석 및 회식에 대해 고민이실 텐데, 이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인 과외식 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수준과 관심사에 맞추어 진행을 하기에 100% 맞춤식 회화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비용


불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낭비를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더욱 많은 시간을 자신에게 투자를 할 수 있으니 소중한 시간을 투자를 한다면 전 보다 나은 자신의 모습을 발견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