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Design에서 마음에 드는 분양홈페이지제작에 대해 알아보기

핫딜|2017. 3. 21. 22:01

회사나 개인의 홈페이지를 가지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직접 제작을 할려니 어렵기도 하고,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워야 하는 점이 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들고 깔끔하고 예쁜 홈페이지의 제작을 BJ Design Group 웹 랜딩페이지 전문 디자인 그룹에서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BJ Design은 홈페이지제작을 하는 회사입니다. 깔끔하고 예쁜 레이아웃 들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년 간 경력의 바탕으로 제작을 하기에 퀄리티가 좋습니다. PC와 모바일에 최적화가 되어 있어 깔끔합니다.


BJ Design Group 분양홈페이지제작


분양홈페이지제작


국내 최초로 모든 랜딩페이지를 단일가 적용으로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990,000원으로 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퀄리티가 좋기에 넉을 넣고 보게 됩니다.


포트폴리오


기존에 제작을 하였던 포트폴리오를 확인을 한다면 정말 예쁜 레이아웃들이 많습니다.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고민을 하지 마시고 상담을 받으시면 자세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작 과정


BJ Design의 랜딩페이지 제작 과정은 포트폴리오 랜딩페이지 고유넘버를 체크합니다. 상담을 요청을 한 후에 컨설팅을 받습니다. 계약 진행 후에 기획 및 제작을 시작을 하게 됩니다.


연락처


BJ Design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로 충분히 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