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필수인 올크레딧 신용등급무료조회, 카드발급 및 대출가능 무료진단 서비스 알아보기

핫딜|2017. 3. 17. 20:18

생활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신용입니다. 돈을 빌릴 때 보면 신용을 봅니다. 제 날짜에 갚을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데 이 처럼 신용등급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등급이 좋을 수록 금융사의 여러 혜택이 있습니다.



대출을 받고 이자 및 원금을 제 때 상환을 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만약 미루거나 하면 신용등급에 큰 타격을 받을 수 있고, 여러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모르셨다면 이제 부터라도 알아가면 됩니다. 


올크레딧 신용등급조회서비스란?


신용위험도


신용등급조회서비스는 신용등급에 대한 궁금증, 신용등급을 올리고 싶을 때, 가족의 신용을 관리하고 싶을 때, 신용서비스 한눈에 보고 싶을 때에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무료로 진단을 할 수 있다는 점에 경각심을 일깨워 줍니다. 올크레딧 첫걸음에 신용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제대로 읽어본다면 궁금증을 어느 정도 해결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신용위험도 무료진단


신용위헙도 무료진단

재테크 상식


신용의 위험도를 평가를 해보는 것도 소비를 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개인의 신용도는 대출, 카드발급, 자동차 할부 구매 등의 주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신용도가 좋을 수록 대출금리가 낮아진다는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무료 등급변동 알람서비스


신용등급 변동알람


무료로 월 2회 신용등급 변동 알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월 2회 무료로 신용평점 / 등급의 변동여부를 이메일, SNS로 받아볼 수 있기에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무료진단


카드 발급 무료진단


카드 발급을 받을 때에도 신용 등급이 좋다면 받기 수월하실 것입니다. 단, 어느 정도의 절제력이 있어야 된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무분별한 신용카드 사용은 어마어마한 빚을 불러옵니다.


대출이자율 무료진단


대출이자율 무료진단

업종별 리스트


대출을 받을 때 이자율이 낮으면 이자를 내는 데 있어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낮은 이자로 원금을 갚을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대출을 받고 제대로 관리를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자만 납부를 한다고 해서 원금이 깍이지는 않습니다. 반드시 원금 상환을 하셔야 상환된 금액 만큼 대출 금액이 줄어듭니다.


업종별 리스트를 보면 은행, 카드, 할부금융, 보험, 저축은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위급하거나 필요할 때 대출을 알아보실 때 무료진단을 꼭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리포트 체험 서비스


스마트리포트는 올크레딧에 회원가입을 하여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내 서비스 열람하기 - 스마트리포트 체험 메뉴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올바른 금융정보도 공부를 하고, 전에 몰랐던 지식을 알게 되신다면 돈을 현명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 올크레딧 신용등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