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몸매 유지 비결은 꾸준한 대전비만관리 및 젤틱효과

핫딜|2017. 3. 5. 23:17

세상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아름다워지기를 원합니다. 다이어트에 실패를 해 두려움으로 인해 아름다움을 포기하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하지만 기술의 발달로 수술과 마취 없이 매력적인 몸매를 만드실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보다 행복한 인생을 즐기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아름다움은 물론이고 전 보다 자신감이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궁금해 하던 젤틱 시술


비만관리


뉴젤틱쿨미니는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는 시술이자 시술이 끝난 후에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효과는 일주일 후 부터 90일 사이에 있습니다.


   뉴젤틱 쿨미니란?



뉴젤틱 쿨미니


시술을 하기 위해 필요한 기기는 쿨미니 어플리케이터입니다. 턱밑 부위의 국소 부위 지방 제거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턱 밑의 민감한 피부 조직에 최적화 되어 있어, 1 ~ 2회 시술로 짧으면 3주 안에 턱 밑의 지방제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환자분들은 이 시술에 대해 만족을 한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타 사와의 차별화



타 장비 시술

타 사와 CoolMini 간의 비교를 해보았을 때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효과가 영구적이기에 언제나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뉴젤틱 쿨미니의 시술과정



시술과정


시술할 부위를 정확하게 측정을 하여 시술을 하기에 한 시간 동안 편안한 자세로 앉아서 인터넷, 독서 등 자유로운 시간을 활용을 하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시술에 대한 위험을 가지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뉴젤틱 쿨미니 시술부위


시술부위


뉴젤틱 쿨미니의 시술부위는 아래턱, 국소부위입니다. 이 부분에 살이 있으신 분이라면 방문을 해보시는 것도 고민을 해결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젤틱 시술이 필요하신 분



필요하신분


긴 회복 시간이 부담스러우신 분, 수술이나 마취가 불안하신 분, 특정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고 싶으신 분, 자연스러운 체형변화를 원하시는 분, 치료 후 부작용이 걱정되시는 분, 체중감량에 실패하신 분,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오시는 길



찾아오시는길


대전보니엘의원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교통편도 편리하고 지하철로도 금방 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보니엘 옐로우 아이디 (@boniellove)를 추가하는 거 꼭 잊지 마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