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sta 전자여행비자 신청방법 알아보기

여행|2017. 2. 21. 01:22

미국여행, 해외연수, 워킹홀리데이, 취업 등을 준비를 하시는 분이라면 미국에 가기 위해 필수적으로 준비를 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미국 esta 전자여행비자인데 이 비자가 있어야 미국에 입국이 가능합니다. 발급 받아서 프린터를 해서 가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신청만 하면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권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미국 esta 전자여행비자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우선 발급을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한국어로 되어 있어 발급을 받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것입니다.




 

 미국 esta 전자여행비자 발급하기


미국



미국 esta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으면 신규 신청서를 클릭을 합니다.

 

전자비자


esta 새로 신청하기에서 개인 신청서를 클릭을 합니다. 신청인 정보 및 필수 사항을 꼼꼼히 읽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VISA, MasterCard 등으로 결제를 하실 수 있으니 미리 금액을 준비를 해두어야 합니다.

 

미국 esta


보안 통지에서 확인 & 계속을 클릭을 합니다.

 

여권정보

조건 동의

다음


권리 포기 각서, Travel Promotion Art of 2009에 조건에 동의를 체크를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신청인 정보 입력

생년월일

증명서종류

시민권자

부모

연락정보

고용정보


신청인 정보를 입력을 합니다. 입력을 하실 때 영어로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신청인 여권정보(성, 이름, 성별, 생년월일, 출생도시, 출생국가, 여권번호, 국적, 발급일, 만료일, 발급국가, 등), 그 외 시민권/국적(시민권/국적), 부모(성, 이름), 귀하의 연락정보(주소란, 홈주소1, 아파트번호, 도시, 주/도시/지역, 국가, 전화종류, 국가번호 + 전화, 이메일 주소), 고용 정보를 입력을 하신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꼼꼼하게 입력을 하였는지 다시 한 번 확인을 합니다. 

 



여행정보

미국 체류


여행 정보를 입력을 합니다. 입력을 하실 때 영어로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미국 내 연락처 정보(이름, 주소란, 홈주소, 아파트 번호, 도시, 주, 전화번호), 미국에 체류하는 동안 머무를 주소(주소란, 홈주소, 아파트 번호, 도시, 주), 미국 내 혹은 해외에 있을 비상 연락인(성, 이름, 이메일 주소, 국가번호 + 전화)를 입력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미국 자격 요건

미국 정부

권리 포기 항목


자격 요건 질문에서 꼼꼼하게 읽어보신 후에 예, 아니오를 선택을 다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사고를 치지 않은 이상 전체적으로 아니오입니다. 이 점 유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신청서 검토

여권번호

기타

집주소

도시


신청서 검토하기에서 신청자 정보, 그 외 시민권/국적, 부모, 귀하의 연락 정보, 고용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을 한 후에 확인 & 계속을 클릭을 합니다. 만약에 조금이라도 틀리다면 수정을 하시면 됩니다.

 

붉은별

아파트 번호


입력을 하였던 여행 정보에 미국 내 연락처 정보, 미국에 체류를 하는 동안 머무를 주소, 미국 내 혹은 해외에 있을 비상 연락인을 제대로 입력을 하였는지 확인을 한 후에 확인 & 계속을 클릭합니다.

 

여행 국가 정보

미국 입장


여행 정보에서 질문 부분에 제대로 선택을 하였는지 다시 한 번 확인을 합니다. 잘못 선택 시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염려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주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확인을 하셨다면 확인 & 계속을 클릭합니다.

 

검증


검증에서 여권번호, 발급국가, 성, 생년월일을 입력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신청서 완료


지금 결제해 신청서 완료하기에서 신청했던 항목이 나타나있고 진행상황이 미지불로 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정보를 잘못입력하였거나 하는 부분이 있으면 업데이트를 클릭을 하시면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통장에 2만원 정도의 금액이면 충분합니다. 결제할 준비가 되셨다면 지금 결제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전자비자 결제


CBP 온라인 결제에서 신용카드로 결제에서 계좌 소유주 이름, 성, 청구주소, 도시명, 국가명, 주/도 명, 우편번호, 신용카드 종류, 신용카드 번호, 만료일, 보안코드를 입력을 완료 후에 결제를 클릭합니다.

 

결제 처리중


결제가 진행이 되면서 조금 기다리시면 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허가 승인


결제가 완료되었고, 허가 승인이 되었습니다. 결제 내역을 확인을 해보시면 14불 정도 합니다. 이 화면에서 출력을 클릭합니다. 미리 출력을 해두어 미국 공항에 도착 시에 제시를 하면 됩니다. 이메일로도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는 영문으로 되어 있으니 영문으로 출력을 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USA


드디어 미국에 가실 수 있는 esta 전자여행비자가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이 정말로 계획을 했던 미국에 있을 꿈들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