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호환교통카드의 위력을 발휘하는 캐시비카드 사용 방법

핫딜|2017. 2. 19. 21:12

예전에는 각 각의 도시 별로 교통카드가 따로 따로 존재를 했습니다. 예를 들면 대구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교통카드, 서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 부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 등으로 도시 별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몇 년 전 부터 전국호환교통카드라고 각 도시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는 교통카드가 있습니다.



캐시비카드 인데 교통카드 기능 뿐만 아니라 편의점 및 캐시비 카드 가맹점에서도 음식이나 물건을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캐시비카드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캐시비카드 사용 혜택

 

캐시비 카드


캐시비 카드는 교통카드, 유통, L.Point 기능이 합쳐져서 cashbee라고 부릅니다. 현금 벌이 될 수 있겠네요. 실제 캐릭터도 벌을 주제로 합니다. 사용 시에 혜택도 주어집니다. 소득 공제 혜택, 청소년 요금 할인 혜택, 포인트 적립 등이 있습니다. 카드 구매 후에 캐시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신 후에 카드 등록을 필수로 하여야 합니다.

 

   구입 안내


구입 안내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CU, GS25,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편의점, 버스카드 충전소, 캐시비 스티커 부착된 판매점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동네 주변에 위와 같은 편의점이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카드의 디자인을 직접 선택을 하셔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 안내  


캐시비 카드 충전


충전은 편의점에서 많이 합니다. 일 주일 간 사용을 할 예정이면 2만원 씩 충전을 무난하게 합니다. 천원 단위로도 충전도 가능합니다. 쿠폰 충전, 잔돈 충전, 자동 충전 서비스, 은행 ATM 충전 서비스도 있습니다. 자동 충전 서비스는 농협 은행 만 가능합니다. 이 중에 편의점에서 충전을 하는 것을 선호를 합니다.

 

   캐시비카드 사용 안내  


캐시비 카드 사용 안내

교통카드

전국호환카드

RFID 종량제

구내식당


캐시비카드의 주요 사용처는 의외로 많습니다. 교통(지하철, 버스, 택시), 편의점, 쇼핑, 식음료, 엔터테이먼트, RFID 종량제, 대학 등이 있습니다. 점심 때 출출할 때 롯데리아 가서 점심을 먹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적당한 금액을 충전해서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RFID 종량제는 주로 음식물을 처리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을 합니다. 신축 아파트나 근처에 RFID 음식물 처리기가 있는 동네나 지역이면 캐시비 카드를 사용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셨으면 하네요.



 

 다양한 캐시비 카드 종류


캐시비카드 구입처

심플한 디자인

동전 캐시비

얼굴

도트비

기본카드


캐시비카드 종류가 정말로 많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드시는 것도 있을 테고, 저 같은 경우에는 심플한 캐시비 세븐7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구매 후에 충전도 가능하니 유용하게 사용을 하셨으면 하네요. 반드시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아래에 링크에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