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E-GIFT 카드 구매 및 사용 방법 알아보기

핫딜|2017. 2. 18. 06:00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스타벅스에 늘 가게 됩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계산을 하는데 이 때 호기심이 드는 것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찾게 마련입니다.



알뜰족이시거나 포인트를 모으시는 걸 노력하시는 분이라면 포인트까지는 아니더라도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E-GIFT카드입니다.


 

 스타벅스 카드 E-GIFT란?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카드를 구매 및 선물이 가능합니다. 카드 구매는 정말로 간단합니다. 카드 선택 → 정보 입력 → 결제 → 결제 완료의 과정입니다. 카드 선택 시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선택을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좋아요.

 


 

 스타벅스 카드 e-gift 사용 방법



e-gift 카드는 회원가입 없어도 즉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회원이라면 카드 등록을 한 후에 편리하게 사용을 하세요. 매장에서 휴대폰, 수신하신 E-mail, 실물 카드로 교환, 홈페이지 카드 등록을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가장 편한 방법이 휴대폰 MMS를 제시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카드 구매 후에 충전, 등록, 카드 선물까지 가능합니다. 친구나 지인분께 선물을 하면 좋아하실 거에요. 구매 후에는 반드시 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e-gift 카드 선물을 하는 사람



e-gift카드를 축하, 감사, 응원 등 다양한 메세지와 함께 직접 할 수 있습니다. e-mail 뿐만 아니라 MMS를 통해서도 보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번거로운 작업 없이 쉽게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e-gift 구매하는 방법



원하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을 한 후에 메시지 입력하고, 선물을 하시면 됩니다. 해보시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만약에 대량으로 전송을 하고 싶으시다면 엑셀 업로드 방법이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 이름을 입력하고 각 각 입력 후에 전송을 하는 것 입니다. 어떻게 보면 엑셀 업로드가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e-gift 결제수단 안내



웹/앱에서도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일 경우에는 카드에 한도에 따라 다릅니다. 소액결제도 이와 비슷합니다.



 

 스타벅스 e-gift 선물내역 확인



선물한 메시지, 수신인, 결제금액 등을 선물하신 상세내역을 선물내역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소중한 분께 선물을 하시는 것도 받으시는 분도 좋아하실 거에요.

 

   스타벅스 카드 e-gift 구매 취소 및 재전송



만약에 입력 중에 실수로 휴대폰 번호나 e-mail주소를 잘못 입력을 하셨거나, 변경을 희망을 하시는 경우에는 취소 후에 다시 결제를 하여야 합니다. 미등록 상태인 카드에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는 당일에 한해 취소하실 수 있다는 점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e-gift 선물내역 확인



과거에 선물을 했던 이력 내용을 그대로 간편하게 다시 선물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시 입력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



반대로 선물을 받는 사람은 실물 카드를 휴대를 하고 있지 않아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e-스타벅스 카드입니다. 휴대폰 MMS, e-Mail, e-gift를 실물카드로 교환,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카드 등록하여 매장에서 제시 및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MMS로 받은 스타벅스 카드 e-gift 사용 방법



스타벅스 매장에서 MMS를 제시를 하면 바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제품 또는 상품을 e-gift 금액 내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을 하면 원하시는 것을 더 구매를 할 수 있겠죠?

 

 

 e-Mail로 받은 스타벅스 카드 e-gift 사용 방법



휴대폰 MMS와 사용 방법이 유사합니다. 구매를 하는 방법은 공통으로 똑같습니다.

 

 

 선물받은 스타벅스 카드 e-gift를 실물 카드로 교환하는 방법



다른 방법과 달리 매장에서 직접 원하시는 디자인의 카드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왕이면 예쁜 것으로 선택하세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등록해서 사용하는 방법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혜택을 빼놓지 않고 스타벅스 애용자라면 반드시 홈페이지를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래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좋은 점



스타벅스 카드 e-gift를 등록을 하시게 되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됩니다. 생일 무료 음료 쿠폰, New Beverage BOGO e-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