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맛있는 용인 수지횟집 우리수산

핫딜|2016. 5. 11. 22:16

애버랜드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나면 배고프고 출출할 거에요. 노는 데 힐링을 하였다면 배고픔을 해결할 수 있는 맛집을 추천을 해드려요. 용인 동천동 맛집인 우리수산을 소개해드릴께요.



   동천동 맛집 우리수산



경기도에 위치한 용인에 지리적인 위치에 걸맞게 회식자리, 단체모임,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데 일반 횟집과 형태는 비슷해 들어갔습니다. 제일 먼저 보게 되는 건 메뉴를 먼저 찾게 됩니다.

 


세트메뉴, 코스메뉴로 나누어져 있어 날에 따라 추천 메뉴는 달라져 여러 메뉴를 번갈아가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한 번 오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에요. 맛집을 한 번 찾기 시작하면 그 곳에 꾸준히 들리는 습관이 생겨요.

 


그 날 기분에 따라 맛있는 메뉴를 주문하여 먹을 수도 있고, 친구와 모여 먹어도 좋은 곳이에요. 한 번 쯤 기념으로 와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에요. 요리가 들어오기 전에 기본 상차림이에요. 평소에 닭죽을 좋아해서 죽이 먹기 편하도록 되어 있어 가볍에 먹는 것도 다른 메뉴를 먹기 전에 준비운동이랄까? 꼭 먹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해물탕이 나와서 해산물 요리를 볼 때 마다 제일 끌리는 건 조개와 포함된 야채에요. 조개에 있는 것이 맛있어요. 해산물이 싱싱하게 요리되어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것 같아요. 더군다나 스시도 있어 먹어볼 만해요. 

 


해물모듬 정말 푸짐하죠? 몇 명이서도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고, 중간에 새우도 싱싱한 맛이 나네요. 원래 해산물을 못먹었는데 전복을 조금씩 먹기 시작하면서 맛들었네요.

 


먹는 내내 중간에 어느 맛집에 제일 맛있는지에 대해 내기까지 했어요. 이 전에는 해산물 요리가 아닌 감자탕 전문으로 하는 맛집, 동네에 유명한 맛집 정도로 간 기억만 나네요. 해산물은 색달라서 기존에 있던 기억보다는 오래 남을 거 같아요. 

 


이 중에 메인요리는 단연 빼놓을 수 없는 랍스타에요. 여태 동안 새우 만 즐겨 먹었는데, 랍스타는 정말 한 번 먹는 순간 혼을 빼놓을 정도로 먹게 됩니다. 친구가 괜찮은 음식을 추천을 해달라 할 때면 저는 랍스타를 추천해주고 있어요. 그 만큼 혼을 빼놓기 때문일 수도 있어요.

 


매운탕 하나면 밥에 말아먹고 든든한 점심이 될 수 있고, 하이라이트 메뉴이기에 꼭 챙겨드셔야 합니다. 이 날 배불리 먹었네요. 살아있고 싱싱한 물고기를 실제 볼 수 있어서 감동적이었어요. 얼마나 싱싱했으면 물고기가 힘이 쎄더군요. 

 


경기도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애버랜드에서 힐링을 하고 오셔도 좋아요. 모임을 할 때도 우리수산을 이용을 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맛집 탐방하시는 분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일거에요~! 수지횟집 우리수산 꼭 찾아주시길 바래요^^ 


용인 동천동 우리수산 ☞ [용인 유명 맛집 탐방하기]





댓글()